-
윈체 창문으로 교체했는데 결로가 자꾸 생겨요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요?
내/외부 기온차이로 벽체나 유리의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자연현상입니다.
내/외부 온도차가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에는 대부분 자연적으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E-MAIL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 1899-6753 E-mail 상담 -
핸들이 고장 났습니다. 따로 구매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홈페이지내 PRODUCT >아래 유상 AS에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유상 AS문의 : 02-554-9949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E-MAIL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 1899-6753 E-mail 상담 -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무상A/S는 시공일로부터 24개월(단, 유리는 12개월)이며 그 이후 발생한 하자는 별도의 비용이 듭니다.
※ 고객의 사유로 파손된 제품은 무상A/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위내용은 리모델링패키지 제품 구매고객 대상이며
분양아파트경우 건설사의 하자보수 규약에 따라 진행하므로 건설사에 문의 하셔야 됩니다.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E-MAIL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고객센터 : 1899-6753 E-mail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