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윈체, 한채아 ‘네이버TV 취향을 담다’에 선보여
|
|||||
---|---|---|---|---|---|
작성일 : 2017. 08. 25 |
첨부파일(0)
|
||||
‘대한민국 윈도우 체인지’ 슬로건을 표방하는 PVC창호 전문기업 윈체는 MC 한채아가 진행하는 ‘네이버 TV(Living Project) 취향을 담다 (제작: 씨네피플)’를 통해 ‘윈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국내 창호 전문 브랜드 윈체는 취향을 담다 ‘은평구 아파트 리모델링편’에 창호 협찬을 진행해 소개됐으며 생산부터 시공, A/S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일원화 시스템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TV 취향을 담다’는 셀럽들의 취향에 맞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는 토탈 리빙 프로그램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의지해 기존의 집을 바꿨던 기존의 리빙 프로그램들과 달리 출연 배우 한채아씨의 취향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이너의 조언을 받아 직접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속에서 그에 맞는 가구 및 소품들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윈체가 협찬한 ‘취향을 담다’ 한채아 편은 지난 4월 24일 저녁 7시에 첫방송을 시작으로 이후 4주간 매주 수요일 동일 시간에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창호가 외부로부터 실내를 보호하는 기능적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캠페인 슬로건인 ‘대한민국 윈도우 체인지’를 통해 창호가 인테리어의 일부가 아닌 집의 중심 이라는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데이터넷 5월 기사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