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WINCHE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 하세요

  • QUICK
    MENU
  • 시판대리점문의
    02-3014-6777
  • 리모델링
    고객센터
    1899-6753
  • 유상 AS문의
    02-554-9949
  • 홍보센터
  • 네이버블로그
2019.11.28 창호업계, 추워진 날씨에 프리미엄 유리 내세워 소비자 유혹
작성일 : 2019. 11. 29
첨부파일(0) winche

center


[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쌀쌀해진 날씨에 창호업계가 유리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창호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유리는 창호 단열의 핵심 요소 중 하나다. 어떤 유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냉난방의 효율이 적게는 달라지기 때문이다.

기업들은 저마다 로이유리, 진공유리 등 다양한 종류의 유리부터 유리 사이의 간격을 유지하여 공기층을
만드는 단열간봉(스페이서)에서도 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높은 성능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창호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문보기 :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1911281439021590992c130dbe_16

prev 이전글 2019.09.27 윈체, SK건설과 파트너십 강화
next 다음글 2020.01.14 윈체, 베카 프리미엄 창호 래미안갤러리에 적용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lose

윈체(WINCHE)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 방침은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윈체(WINCHE)에서 운용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