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8 창호업계, 추워진 날씨에 프리미엄 유리 내세워 소비자 유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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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 11. 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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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쌀쌀해진 날씨에 창호업계가 유리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창호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유리는 창호 단열의 핵심 요소 중 하나다. 어떤 유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냉난방의 효율이 적게는 달라지기 때문이다. 기업들은 저마다 로이유리, 진공유리 등 다양한 종류의 유리부터 유리 사이의 간격을 유지하여 공기층을 만드는 단열간봉(스페이서)에서도 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높은 성능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창호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문보기 : http://cnews.getnews.co.kr/view.php?ud=201911281439021590992c130dbe_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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