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9 건자재업계, 온·오프 채널 활용 소통 마케팅…B2C 시장 공략 ‘광폭 행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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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9. 08.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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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간 B2B 시장에 주력하던 창호 등 건자재업계가 건설경기 침체, 인테리어 시장의 성장 등의 주변 환경변화에 발맞춰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B2C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나서 주목을 끈다. 사진은 창호 시스템 전문 (주)윈체가 인천시 SK행복드림구장 본부석 하단에 내건 LED 광고 패널.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그동안 B2B 시장에 주력하던 건자재업계가 건설경기 침체, 인테리어 시장의 성장 등의 주변 환경변화에 발맞춰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B2C 시장 공략에 나서 주목을 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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