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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26 김형진 윈체 대표 'B2C 진입 2년차…매출 2000억 목표'
작성일 : 2018. 03. 06
첨부파일(0) winche
윈체 B2B 위주→지난해 본격 B2C 진입 
강점, 국내 유일 '일원화 시스템' 
생산부터 시공·조립·사후관리까지 가능 
'하루 만에 창호 교체 가능하다는 점' 알려 시장 확대
김형진 윈체 대표가 지난해 변경한 BI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윈체)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윈체의 장점은 고객 단 한명이 주문하더라도 창호 생산부터 조립, 시공까지 본사에서 모두 책임진다는 것입니다. 생산과 시공 하는 주체를 분리한 대기업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죠.”

22일 서울 성동구 윈체 본사에서 만난 이 회사 김형진(46) 대표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에 본격 진출한 지난해 이야기를 먼저 꺼냈다. 그는 “지난해 초 만해도 B2C 매출 100억원이라는 목표는 말 그대로 먼 숫자였다”며 “하지만 상반기에 펼쳤던 마케팅 전략이 하반기부터 효과를 내면서 목표했던 실적을 달성했다”고 발혔다. 


기사 본문보기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1174246619114456&mediaCodeNo=257&OutLnkCh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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