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13 "소비자 마음 잡아야 생존"…B2C시장으로 불붙은 '창호'
|
|||||
---|---|---|---|---|---|
작성일 : 2017. 09. 27 |
첨부파일(0)
|
||||
"소비자 마음 잡아야 생존"…B2C시장으로 불붙은 '창호' B2B(기업과 기업간 거래)시장을 타깃으로 했던 창호업체들이 B2C(소비자와 기업간 거래)시장으로 빠르게 영역을 확대하고 나섰다. 소비자들이 직접 건자재를 선택하는 트렌드에 맞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는 모양새다. 이로써 건설경기에 따라 좌지우지됐던 매출 의존도도 줄일 수 있을 것이란 분석이다. 기사 원문보기 |
|||||
|